안농 나는 삼취야~

PC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하는 방법 (feat. 침침한 직장인 성림들) 본문

정보열매/알쓸신잡 열매

PC 컴퓨터 화면 밝기 조절하는 방법 (feat. 침침한 직장인 성림들)

3취 2021. 5. 22. 08:25
반응형
SMALL

컴퓨터로 글을 작성하려는데 왜케 화면이 어두워 .... 미치겠네
화면 밝기를 설정하려는데 암만
[설정] - [디스플레이]를 들어가도 해결이 안됨 ㅜㅜ
Whyrano... Whyano...

마이크로 솨프트 사이트에서 검색해봤는데 요로코롬 해보라는디도
안나와있어잇! 점점 토악질 나오기 일보직전.
갑갑해 미치겠어서 검색해보니
NVIDIA라는 제어판을 통해서 하면 된다고 하는데 왜 나는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나오질 않는 것인가! 킹받네!

인터넷을 검색해서 우선 NVIDIA를 설치 하기로!

키보드 윈도우키 R 키를 누르면 실행창이 뜬다.

dxdiag 입력 후 확인!

그럼 Direct 진단도구창이 뜬다!
상단에 디스플레이1 탭을 클릭!


저 안에 있는 샬라샬라 내용들은
PC에 장착되어 있는 그래픽카드의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Direct 진단도구 창은 종료하지 마시고 최소화 시킨 상태에서
하단의 NVIDIA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 클릭!

▼▼▼NVIDIA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
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ㅎㅎ 자세히 알아보니 NVIDIA는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지포스 GTX 시리즈나, 지포스 RTX 시리즈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나는 INTEL이라 안됐던 것!

Direct 진단도구창을 보면
INTEL이란걸 알 수 있지..
절망 그 자체 하고
고이 접었다.

인텔 아니신 분들은 시도 해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