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농 나는 삼취야~

방송정보 국제교육원 I 국비지원 I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영상편집&모션그래픽_오리엔테이션! (21.07.13) 본문

삼취의 일기열매

방송정보 국제교육원 I 국비지원 I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영상편집&모션그래픽_오리엔테이션! (21.07.13)

3취 2021. 7. 15. 23:54
반응형
SMALL

2021년도 벌써 반이 지나갔다.

코로나로 인해 회사를 쉰지 2년...

코로나로 인해 회사를 짤린지 7개월...

난 무얼 해야 할까.....?......

고민하던 중!

평소 영상편집이나 영상꾸미는것에 관심있었던 나는

보다 자세하게 배워보고 싶어서 엄청엄청 찾아보고,

상담받고 바로 수강신청을 했다!

#위기를기회로

 

이젠 사진에서 영상으로 가는 시대가 되어버렸고,

영상을 제작하고 편집하는 일 또한 중요한 시대가 됐다.

그래서 나는 방송정보국제교육원에서 국비지원교육을 통해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을 배우기로했다!

 

 

방송정보 국제교육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12길 10-8 더빌 2층

2호선 타고 왔을땐 당산역 1번출구에서 가면 되고,

9호선 타고 왔을땐 당산역 9번출구에서 가면된다.

 

5개월간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지만

전문적으로 배워보는 것이기에 괜찮을 것 같았다.

 

NCS 5수준으로 전문으로 배우지 않았어도

이 수업만 열심히 참여한다면 원하는 성과를 낼 수있을 것 같다는 느낌!

비전공자도 뭔가 이 수업을 마치고 나면

복잡하고 비일상적인 과업을 수행 할 수 있는 수준으로 갈 수있을 것 같다는...

 

 

 

긍정적인 생각이 든다....

 

개강 하루 전날 오티를 2시간정도 했다. 

요즘 코로나가 많이 심해지고,

4단계 격상되면서 한반에 원래 15명까지 수업 가능했는데

6명뿐이 들을 수 없다고 한다.

워매~~이거 언제 다 나아질랑가~~~~

그래서 노트북 산 이유도있고!

그래서 나는 비대면 수업으로 집에서 듣기로 했다. 

 

 

OT에서 들은 주의사항!
* 입실시간 확인 CHK는 무조건! 유예시간은 15분이다.
* 비대면은 특히나 중요한게 매 시간마다 입실확인을 해야한다. QR체크인으로! (총 10번한다)
* 국민취업지원제도랑 중복수혜가 가능하다고한다. (1유형은 50만원씩 지원, 2유형은 284,000원씩지원)
* 알바는 주 14시간 가능하다. 주말알바만 가능 할 듯 하다.
* 코로나로 인해 음식섭취가 불가능해서 밖으로 나가서 점심을 해결해야한다! 
* 외출, 지각 3번쌓이면 1번 결석처리가된다!

 

사실 6월반 개강 하루전에 신청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용노동부인가..? 거기에서 전화 받고 (합격되었다구..!)

바로 그냥 개강날에 학원을 갔는데...! 

리스트에 없다 고해서 당황했다.

학원리스트랑 고용노동부리스트는 상관이 없다고 한다. 

학원에 방문해서 상담을받고 입학절차를 밟아야 하는게 국룰이라니..!

가서 바로 상담을 받고 입학절차까지 밟았다 ㅎㅎ

 

사실 이렇게 늦게하게된게 ㅠㅠㅋㅋㅋㅋㅋㅋㅋ

강남, 노원, 영등포, 신촌 여러학원들을 비교하고 그 학원 안에서도 수업들을 비교해보느라 

결정이 좀 늦어 진 것도 있었다.

머쓱타드ㅎㅎ 어쨌든 뭐 .... 한달동안 노트북도 사고!...오개월간 빡시게 할 각오로 신나게 놀고!(집순^^..)

전에 배웠던 것들도 복습도 좀 했다 ㅎㅎ 앞으로 오개월간 정말 열심히 해서 취뽀도하고!!

좋은 영상들도 만들어봐야겠다!! 화이팅!!

 

반응형
LIST

'삼취의 일기열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7월 3취의 작품  (0) 2021.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