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농 나는 삼취야~

2021년 7월 3취의 작품 본문

삼취의 일기열매

2021년 7월 3취의 작품

3취 2021. 7. 30. 23:02
반응형
SMALL

밋밋한 이미지를...!

뚜둔..! 갈메기와 구름 합성!!

독도는 우리땅!!

 

요 엘라스틴 샴푸를...!

그림자 넣고 타..탈모라는 효과까지..!!

끄덕이는 라이언 ㅎㅎ 오예~~

puppet warp기능을 이용해서 움짤도 만들어봤다ㅎㅎ

제일신기해뚬

 

또 하나 신기했던 슬라임!!

콧물같은 슬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어가고 있는 고당 ㅎㅎ 

너무 귀여워 ㅠ... 철퍽 철퍽~

썸네일 만들어보기.... 나도 할수 이따 ..! 크흡 ..! 

썸네일 첫 도젼~!

조만간 유츄브도 올려봐야징 >< 너무 재미있다!!

8월엔 더욱 더 실력이 늘어있기를 바라며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