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농 나는 삼취야~

[21.08.06] 멀티캠 영상편집하는 방법 본문

디자이너 Ms.삼취 열매/삼취's 애프터이펙트

[21.08.06] 멀티캠 영상편집하는 방법

3취 2021. 8. 9. 20:37
반응형
SMALL

멀티캠 : 음악방송 프로그램으로 여러개의 촬영본을 하나의 영상으로 만드는 것!

* 클립을 기본적으로 위로 쌓아 올려야 한다.

 

#. 멀티카메라소스 시퀀스 만드는 방법

모든 클립 드레그 후 오른쪽 마우스 클릭 - Create Multi Camera Source Sequence 클릭!

1) 제목 바꾸고

 

2) Synchronize point : 싱크 포인트

    - In points : 인점으로 줄까?

    - Out points : 아웃점으로 줄까?

    - Timecode: 타임으로 줄까?

    -Audio : 너가 알아서 좀 맞춰주면안되겠니?~

 

3) 오디오는 투채널이다. Left / Right 소리가 다른데 소리의 공감각을 위해 스테레오 방식으 쓴다.

    (공감각이 없는 건 모노)

 

    - left 기준으로 맞출까?

    - right 기준으로 맞출까?

    - Mix down : 적절하게 섞어서 맞출까? 

 

4) Move souce clips to processed clips bin : 만든 후에 멀티카메라 시퀀스 하나 만들어 줬으면 좋겠다 하면 체크하지 말고, 이동시키는게 좋을 것 같으면 체크 해둔다. 

 

5) sequence settings 

    - camera 1 하나의 소리만 사용

    - All cameras : 모든 카메라의 소리 사용

    - Switch audio : 내가 선택하여 사용

 

 

 

고럼 이렇게 완성!!

타임라인에 이렇게 나오게 된다. 

1,2,3,4 숫자로 내가 원하는 영상 변경 할 수도 있고 이렇게 해서 쉽게 변경하면 끝!!

 

 

 

 

 

 

반응형
LIST